NEWS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2023.03.30 헤럴드경제] (주)대성문, 창립 20주년 맞아 '더욱 아름다운 기부'실천

작성일 2023.03.30조회수 189작성자 (주)대성문

부산 남구에 2000만원 상당 올리브오일 전달

채창호 대표 "지역 어려운 가정, 아동 위해 기부"



왼쪽부터 (주)대성문 채창호 대표이사, 남구청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노희헌 부산지역본부장. [부산 남구 제공]


[헤럴드경제(부산)=윤정희 기자] 부산 남구(구청장 오은택)에서는 지난 28일 ㈜대성문 채창호 대표 및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노희헌 부산지역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0만원 상당의 올리브오일 전달식을 가졌다.

전달식에 참석한 채창호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가정의 아동들에게 더욱 의미 있는 기부를 하고자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은택 구청장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의 저소득 아동을 위한 지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성품은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화답했다.

㈜대성문은 2003년 설립된 지역 대표 종합건설사로 건축, 토목, 주택, 개발, 호텔 사업 등 건설업은 물론, 최근 핀테크 사업으로 대표되는 금융 분야에 진출하는 등 사업 다각화에도 힘을 쏟고 있으며, 지역 저소득 가정 아동들과 보호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활발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기탁된 성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관내 저소득 아동 및 아동복지시설에 배분될 예정이다.


윤정희 기자 cgnhee@heraldcorp.com

[출처 : 헤럴드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230330000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