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양정역 퀸즈팰리스' 소형아파트 평균 청약경쟁율 76:1

작성일 2017.07.06조회수 442작성자 (주)대성문

부산 아파트 분양열기가 호황을 넘어 활황세를 보이고 있다.

'양정역 퀸즈팰리스' 소형아파트 평균 청약경쟁율이 76:1을 기록했다. 이번 '양정역 퀸즈팰리스'도 빠른 시간 내에 계약 완료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산 부산진구 양정동 397-1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양정역 퀸즈팰리스'는 우선 입지적인 부분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는 곳이다. 사업지 인근 1km 반경 내에는 부산시민공원(직선거리 500m), 송상현광장(도보 5분) 등 탁월한 자연환경과, 연제구 일대 26개 행정기관, 양정역 도보 3분 거리의 초역세권을 형성하고 있다.

지하철 1호선 양정역 도보 3분거리에 위치한 탁월한 교통 환경은 자타가 공인하는 이곳만의 특장점이다. 환승역인 서면역, 연산역이 각각 2코스며 중앙대로, 거제대로 8차선을 이용 가능하다. 접근성이 뛰어나 부산중심 어디든지 연결되는 사통팔달의 특급역세권이란 점은 향후 프리미엄이 한층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양정역 퀸즈팰리스 분양 관계자는 "인근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 조건으로 선보인다는 소문이 돌면서 실수요자들 사이에서 오픈 전부터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여기에 저금리 기조로 소액으로 안정적인 월세 수익을 원하는 투자 수요까지 동참하며 방문자들이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양정역 퀸즈팰리스'의 견본주택은 부산 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 국제신문빌딩 3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