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양정역 퀸즈팰리스' 견본주택 공개…구름인파 몰려

작성일 2017.07.06조회수 514작성자 (주)대성문

대성문종합건설㈜, 창비건설(주)은 부산 연제구 국제신문빌딩 3층에 마련된 '양정역 퀸즈팰리스' 견본주택을 지난 29일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갔다. 이날 견본주택에는 개관과 함께 1,000여 명의 방문객이 몰려 북새통을 이뤘다.

아파트 청약일정은 특별공급 6월3일, 1순위 6월4일, 2순위 6월5일이며, 도시형생활주택 청약일정은 6월2일~3일 양일간 접수받으며,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아울러 도시형생활주택은 청약통장과 무관하며 청약금 1백만원으로 가능하다. 당첨자발표는 6월8일이다.

부산 진구 양정동 397-1번지 일원에 들어설 예정인 양정역 퀸즈팰리스는 이런 입지적인 부분에서 탁월한 평가를 받는 곳이다. 부산도시철도 1호선 양정역이 도보 3분, 환승역인 서면역과 연산역이 각각 2코스며 중앙대로, 거제대로 8차선을 이용 가능하여 접근성이 뛰어나 부산중심 어디든지 연결되는 사통팔달의 특급역세권을 형성하고 있다.

이 일대는 부산중심 서면생활권으로 롯데백화점, 롯데호텔, 이마트 등 대형쇼핑센터와 양정시장, 부전시장 등 생활편의시설이 매우 풍부하다. 또한, 연제구일대 26개 행정기관도 인접했다. 역세권일수록 임대수요가 매우 풍부한데 행정기관 종사자 및 직장인 등 1, 2인 가구의 구미를 당기기에 손색이 없다. 부산시교육청, 양정초, 거제초, 양정고, 성모여고, 동의대, 동의한의대, 부산여대, 부산교대 등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이 뿐만 아니다. 부산 대표공원 부산시민공원이 도보 10분(직선거리 500m), 송상현광장이 도보 5분거리에 있어 도심속에 자연을 느낄 수 있다. 전 세대 인기 있는 소형구성으로, 풍부한 수납공간과 함께, 3bay와 4bay가 적용되어 채광을 극대화시킨 혁신적인 평면을 선보인다.

다양한 커뮤니티시설도 빼놓을 수 없다. 엄마와 아이들을 배려한 실내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실내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 아이들이 안전하게 승하차 할 수 있는 키즈 스테이션, 50여대의 자전거 보관소, 주민 전용 테라스 등이 마련됐고, 웰빙과 건강을 신경 쓴 휘트니스센터, 1층에는 에코 친환경 잔디 블록을 설치하였고 옥상하늘정원, 넓은 공개용지도 이곳만의 특권이다. 아울러 대형평형대에나 볼 수 있는 와이드 현관을 비롯, 멀티수납공간 등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강조했고, 1등급 최고급 마감재와 전자제품, 최신 홈네트워크, 무인택배시스템은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한다. 아울러 천정형 시스템에어컨은 무상 제공된다.

양정역 퀸즈팰리스는 부산 향토건설사 대성문종합건설㈜의 퀸즈W와 창비건설㈜의 이즈팰리스가 협업해 공급한다. 그 동안 소형아파트의 신화를 써온 두 건설사가 만나 새롭게 탄생한 브랜드로 구조와 품질은 높이고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인다는 평을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초역세권속에서 자연을 품은 탁월한 입지와 두 건설사의 브랜드 프리미엄, 여기에 인기 있는 소형아파트를 선보인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오픈 전부터 문의 전화가 많다. 최근, 전세에서 매매로 돌아선 수요자 상당수가 소형 아파트에 관심을 가지면서 거래량이 급증하고 가격도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실수요자 뿐만 아니라 월세 임대를 놓으려는 투자 수요도 동참하며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양정역 퀸즈팰리스의 견본주택은 부산 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 국제신문빌딩 3층에 들어서고 5월 29일부터 분양하고 있다. (문의) 051-506-77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