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특색 갖춘 소형아파트 등장! 3월6일오픈

작성일 2017.07.06조회수 408작성자 (주)대성문

부산 중견 주택건설사 대성문종합건설(주)에서 선보이는 소형아파트 ‘시청역 퀸즈W’ 는 차별화된 특화시설를 마련해 오픈 전부터 화제다.

연제구청 바로 앞에 위치하는 ‘시청역 퀸즈W’는 이색적으로 입주민 만족도를 높이고 단지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상17층 주민공동시설에 ‘스카이라운지형 휘트니스센터’와 지하층에는 캠핑, 골프용품 및 각종 생활용품 등을 손쉽게 보관할 수 있는 ‘세대별 전용창고’를 제공하고 나선 것. 또한 인근 소형아파트에서는 볼 수 없었던 테라스 하우스를 마련했는데, 일부 세대에 적용하는 테라스 하우스는 테라스에 단독주택처럼 앞마당을 갖추고 있다.

아파트는 전용 30~59㎡ 소형으로 공급됨에도 불구하고 3베이와 4베이가 적용되어 채광을 극대화 시킨 혁신적인 평면을 선보이고, 수납공간도 매우 풍부하다. 특히, 모델하우스에 설치된 평면은 40평대에서나 볼 수 있는 긴 현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 만큼 현관 수납공간이 20평대에서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극대화 되어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시스템에어컨이 무상(거실)으로 제공되며, 월패드 홈오토시스템과 스마트폰을 통한 가스밸브, 조명, 난방까지 제어가 가능하고, 원격검침, 주차관제시스템, 차량도착 알림서비스도 제공되며, 전기세를 아껴주는 대기전력차단시스템도 설치된다.

아울러, 입주민 안전을 책임질 디지털도어록과 외출중 방문자 영상저장 기능, 무인경비시스템과 입주민 안전을 지켜 주는 CCTV까지 마련되어 있다.

'시청역 퀸즈W'는 시청역과 물만골역의 더블역세권과 서면, 연산역, 동래역을 통한 환승으로 부산지역 어디나 이동 가능한 사통팔달의 교통역시 특장점이다.

분양관계자는 “지하철1호선인 시청역의 특급역세권에 위치하여 인근 행정타운 및 유관업무시설, 기관의 수요와 함께 주변 2만여세대 재개발의 이주수요, 한방으로 유명한 동의대의료원과 동의대, 동의과학대, 부산여대, 부산교대, 경상대 등 교육시설 등 실수요가 매우 많다.”고 귀띔했다.

또한 “아파트값의 상승요인 중 하나인 이마트(연제점), 보건소 등이 인접해있고, 서면롯데백화점과 연산교차로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과 함께 연제구청에서 운영하는 평생학습센터의 우수한 교육프로그램도 접할 수 있다.”고 밝혔다.

‘시청역 퀸즈W’ 아파트의 견본주택은 부산지하철 1호선 교대역 앞 국제신문빌딩 3층에 위치해 있다. 문의 051-507-7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