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명륜역 2분 특급생활권 ‘동래퀸즈W’ 41㎡컴팩트하우스 한정 분양

작성일 2017.07.06조회수 544작성자 (주)대성문

명륜역 2분 특급생활권 ‘동래퀸즈W’ 41㎡

컴팩트하우스 한정 분양

12월 계약자 시스템에어컨· 빌트인-냉장고· 빌트인-드럼세탁기 특혜

 

1인가구가 급속도로 늘어나면서 원룸이나 소형아파트에 대한 선호도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6년 뒤인 2020년 1인가구의 비중은 전체 가구의 약 30%에, 부부가구는 18.6%에 이를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가운데 소형아파트 ‘동래퀸즈W’의 41㎡ 컴팩트하우스가 분양 중이다. 초역세권에 생활· 교육· 쇼핑 시설을 갖추고 자연환경까지 접목된 특급입지와 혁신적인 구조를 선보여 1인가구나 신혼부부 등 소규모 가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부산지역 중견 주택건설사 대성문종합건설㈜에 공급하는 동래퀸즈W는 부산지하철1호선 명륜역과 2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동래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가 1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생활편의를 누릴 수 있다. 또 부산대· 동래고· 유락여중 등 부산8학군의 교육환경을 갖췄을 뿐 아니라 금정산· 온천천· 금강공원 등이 지척에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이 기대된다.

공간·수납효율 극대화한 혁신구조와 특급 생활환경 ‘눈길’

동래퀸즈W는 3bay· 4bay 구조로 공간 효율을 극대화한 혁신설계의 소형아파트로 들어선다. 단지는 층고 8m 필로티 설계로 저층세대를 없애 전 세대 사생활 보호와 개방감을 최대한 확보했으며 수납공간을 강화해 수납효율을 대폭 높였다.

고급스럽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LG하우시스의 패브릭벽지와 고급 폴리싱타일 아트월· 친환경 강마루로 시공된 동래퀸즈W는 친환경 붙박이장· 와이드 신발장· 창고 등으로 수준 높은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입주자의 안전과 보안을 책임지는 최첨단 홈네트워크 시스템도 눈길을 끈다. 스마트폰이나 PC로 가스밸브, 조명, 난방을 제어할 수 있으며 삼성 디지털도어록· CCTV· 무인경비 시스템 등을 갖춰 위험한 외부 침입자로 인한 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

여기에 무인 택배 시스템이 있어 집을 자주 비우는 이들에게 유용하다. 이와 함께 외출 중 방문자 영상이 자동으로 저장되는 시스템과 욕실에서 응급상황 시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욕실스피커폰도 갖췄다.

실제 동래퀸즈W는 이 같은 다양한 장점들로 앞서 공급된 154세대의 경우 청약 경쟁률이 최대 20.98:1에 이를 정도로 높은 인기를 과시하며 계약 4일만에 분양완료 됐다.

저금리기조에 대체 투자처를 찾는 투자자들 입장에서도 쾌적한 주거시설에 완벽한 생활 환경, 자연환경, 교육 환경이 어우러진 동래퀸즈W 컴팩트하우스를 통해 높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부동산관계자는 내다보고 있다.

현재 동래퀸즈W 41㎡는 총 28세대로 한정 분양 중에 있다. 내년 12월에 입주할 수 있고 무제한 전매가 가능하다. 계약금은 500만원 정액제이며 12월 계약자에 한해 천정형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가 제공된다.

동래퀸즈W 분양관계자는 “현장에서 우수한 입지조건을 확인하고 실내까지 자세히 살펴본 수요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 게 동래퀸즈W가 높은 청약 경쟁률을 기록하는 요인으로 분석된다”며 “수요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를 적용토록 했다”고 말했다.

모델하우스는 부산지하철 1호선 교대역 앞 국제신문 3층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 051) 507-7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