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2021.07.29 부산일보 biz] 대성문 'THE 퀸즈W 스페이스 1' 고품격 복층 오피스텔 분양

작성일 2021.08.18조회수 171작성자 (주)대성문

사업지 인근 지속적인 개발 사업으로 인한 인구 대거 유입으로 직주근접에 용이한 수요 ‘풍부’
뉴노멀 시대의 기능성과 홈택트 라이프가 중시되어 ‘홈’ + ‘오피스’ 장점을 극대화한 신개념 주거



부산지역 건설업체 대성문산업개발이 지난달 말 분양한 ‘부산항 퀸즈W 오션프런트’ 오피스텔이 완판된 여세를 몰아 부산시청 행정복합타운 최중심에 공급예정인 ‘THE 퀸즈W 스페이스 1’ 고품격 복층 오피스텔 분양에 나섰다.


‘THE 퀸즈W 스페이스 1’ 고품격 복층 오피스텔은 부산시청, 부산경찰청, 국민연금관리공단 등 26개 행정기관이 몰려있는 행정 중심지에 위치하고 있다. 또 재래시장과 대로상권, 골목상권 등 상권 활성화와 지하철 1호선 시청역과의 접근성으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학군 또한 양동초등학교, 양정초등학교, 양동고등학교, 부산진여자고등학교 등이 밀접해 손색이 없는 지역으로 꼽힌다. 도심지에 위치한 만큼 동의대학교병원,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 등 편의 시설 이용도 용이하다. 부산시민공원, 온천천 시민공원, 송상현 광장이 인접해 산책로도 잘 조성돼 있는 편이다.


‘THE 퀸즈W 스페이스 1’ 고품격 복층 오피스텔은 복층으로 구성돼 있어 주거공간과 근무공간을 분리해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인한 재택근무나 원격수업 등 환경변화에도 효용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월세 부담을 줄이기 위해 2인 이상이 함께 살아도 각자 독립성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총 4.5M의 층고는 일반 오피스텔에서는 흔히 찾아볼 수 없는 높이로서 채광 및 통풍이 우수하며 공간 활용도가 매우 높다. 


특히 길게 쭉뻗은 리빙 공간을 제공함으로서 현관을 열자마자 느낄 수 있는 개방감은 한 눈에 복층 오피스텔의 매력에 빠져들게 된다. ‘THE 퀸즈W 스페이스 1’는 고품격이라는 단어에 걸맞게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에어컨, 빌트인 냉장고, 세탁기 등의 가전제품은 물론 일반적인 오피스텔에서 볼 수 없는 호텔식 인테리어가 제공됨으로서 설계 단계부터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계획되었다. 또한, 복층 계단 아래로 넉넉한 수납공간을 배치하여 수납 공간 부족의 단점을 보완한데다가, 뛰어난 인테리어 컨셉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이다. 2030세대들은 일상 속 실용성을 중요시하게 여겨 ‘THE 퀸즈W 스페이스 1’과 같은 풀퍼니시드 오피스텔은 굉장히 큰 메리트를 지닌 상품이다.


‘THE 퀸즈W 스페이스 1’은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제공한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런더리 라운지(세탁실)를 제공할 예정으로 실용성이 높다. 특히 최근 입주민이 가장 선호하는 공유 주방을 고층에 약 7M의 층고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공유 주방의 장점 뿐만 아니라 파티룸의 분위기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븐, 조리대, 냉장고 등 요리를 위한 기본 설비가 구비된 공유 주방에서 입주민이 주도한 브런치, 제빵 클래스 등 다양한 활동도 가능하여 더욱 기대된다.


외관 디자인은 부산광역시장 표창장(건축문화), 부산광역시 부산다운 건축상 금상, 대한건축가협회 신인 건축가상 수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이 있는 건축사가 설계해 독특함과 기품의 조화를 추구, 부산시청 일대의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HE 퀸즈W 스페이스 1’은 전용면적 ▲13㎡A, ▲19㎡B 총 2가지 타입으로 공급된다.



[출처: 부산일보] http://www.busan.com/view/biz/view.php?code=2021072910403943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