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창립20년 맞아 “FIRST MOVER” 정신으로 거듭날 것

㈜대성문은 2003년 제1대 채창호대표이사의 창업에서 현재까지 민간기업뿐만 아니라 관공서, 교육, 플랜트 등 국가 공공기관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해왔습니다.
2010년 ‘퀸즈W’브랜드와 First Mover 정신으로 주거공간의 프리미엄 트렌트를 선도하였으며, 최근에는 하이엔드 브랜드인 “아틀리에”를 선보이며 주거부문 국내 TOP10 건설사로의 도약을 꿈꾸고 있습니다.
한편, 주택건설 전문기업을 넘어 부산항의 랜드마크 호텔인 ‘부산 라발스 호텔’을 성공적으로 분양하였고 P2P금융플랫폼인 ‘타이탄인베스트’와 스페인 최고의 올리브 코스메틱&고메 브랜드 ‘라치나타’인수를 통해 사업영역을 확대하였습니다.

창립20년 즈음에 제2대 대표이사로 취임한 저는 지속적인 성장 모멘텀의 발굴과 외부환경에 적극적인 대응으로 ㈜대성문의 잠재된 자신감과 함께 시장의 신뢰를 바탕으로 책임 경영과 ESG 경영으로 앞으로의 20년을 준비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성장 로드맵의 구체화, 계열사간 시너지 확대를 통한 사업경쟁력 강화, 가치와 안전경영의 First Mover 정신으로 또 한번 도약해 고객, 직원, 주주, 협력업체 모두가 자부심을 가질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해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박 현 수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