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고객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문을 열어가는 (주) 대성문

[2020.08.25 부산일보 Biz] 라치나타 추석 선물세트 출시

작성일 2020.09.03조회수 28작성자 (주)대성문

 

코로나19가 추석선물의 트랜드도 바꾸고 있다. 그동안 인기를 끌었던 생활용품에서 건강을 생각하는 선물세트로 무게 중심이 옮겨가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팬데믹으로 외식이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집 안에서 고급스러운 요리를 만들어 낼 수 있는 식재료에 사람들의 관심이 많아지는 추세다.

 

㈜라치나타코리아는 이에따라 올해 추석 선물세트의 주제를 ‘건강과 홈’으로 정하고 △항산화 성분이 가득 함유된 고급 올리브유와 △홈 쿠킹을 선도하면서 건강을 챙길수 있는 각종 드레싱 및 향미유 등을 선물세트로 준비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올리브오일을 중심으로 식초와 과실 올리브 등을 함께 구성하여 다양한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있다.

 

라치나타 선물세트는 총 10가지로 단일 고급 품종 종자인 만자닐라 올리브를 기반으로 한 선물세트와 세계 3대 진미 중의 하나인 트러플을 기반으로 한 송로세트, 각종 향미유로 미식을 즐길수 있는 세트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중에서 송로버섯세트의 경우 엑스트라버진 올리브 오일에 실제 송로버섯을 넣어서 만든 트러플 오일과 상반기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한 트러플 발사믹 소스까지 포함해 미식가들이 간편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게 했다.

 

이에대해 ㈜라치나타코리아 관계자는 “특히 금년 추석 선물세트들은 가장 최근에 생산된 제품을 항공으로 받은 최신의 제품으로 가장 좋은 신선도를 가지고 있으며 패키지 또한 고급스러워 누구에게 선물해도 품격과 실용성을 함께 거둘 수 있다.”고 밝혔다.

 



[출처: 부산일보] http://www.busan.com/view/biz/view.php?code=2020082516280277028